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후레쉬~한 모닝디쉬 feat. 오아시스 닭가슴살
    뚝딱뚝딱 쿠킹 2021. 2. 26. 11:0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늘의 모닝메뉴를 소개하려합니다.

    아침에 남편은 일찍 출근해서 먼저 차려 주고 저랑 딸아이는 느즈막하게 아침을 먹습니다.

    요즘은 야채를 많이 먹이려고 노력하는터라 샐러드나 접시에 이것저것 막 곁들여서 올려 주곤하는데, 

    아무래도 야채는 맛이 없으니까 ㅋㅋ 아이한테는요~

    또 메인인 고기가 따라와야 겠지요~

    아침엔 입맛이 없어 조금밖에 안먹어서 너무 신경써서 차려줄 필요는 없답니다.

    요즘 먹어보고 맛있는 닭가슴살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쓰고 있어요 ㅋ

    바로 오아시스 생협에서 구입한 냉장 닭가슴살이에요~

     

     

    오아시스 생협은 유기농제품 위주로 판매하고 있어서 믿을수 있는 먹거리가 슬로건이에요.

    새벽배송도 하고 있어서 언제든 구입할수 있네요~

    저는 생협 매장에 가서 직접구입했지만 말입니다. 

    저는 일주일에 한번 큰 장을 볼때 크게는 동선이 두군데인데(거리가 가깝답니다~)

    마켓은 네군데 정도 돌아요~

    트레이더스에서는 육류를, 노브랜드에선 가공품을, 생협에선 신선식품을, 또다른마트에선 기타 잡품을 사요 ㅋㅋ

    구입해 먹다 보니 여기는 이게 낫고 저기는 저게 낫고 그렇게 되네요 ^^;

    유튜브에서 가계를 알뜰하게 살림하는 주부를 보니 큰 장을 보지말라던데 ㅠㅠ

    저는 살림꾼은 못되네요 ㅠ

    생협에서 한팩에 1,350원에 구입했어요~

    온라인에는 보니 3팩에 3,300원에 묶어서 판매하고 있네요~

    맛은 저염분, 훈제맛, 마늘맛 세가지가 있는데 매장에선 한가지 맛밖에 없었어요~

    오아시스 닭가슴살은 인공감미료, 색소, 방부제등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만들어 더욱 안전하게 즐길수 있고, 닭가슴살과 배, 양파등부재료를 국내산으로 엄선하여 사용했다 합니다.

     

    저는 냉장 닭가슴살을 샀기때문에 해동필요없이 후라이팬에 구웠어요.

    노란 파프리카도 같이 구웠어요.

    곁들이는 야채로는 케일과 토마토, 아보카도를 준비해서 슬라이스 했어요.

    삶아놓은 달걀도 있어서 같이 준비했어요.

     

    예쁘게 접시에 또 플레이팅 해줍니다 ㅋㅋㅋ

    요즘 플레이팅에 맛들였어요 ~

    토마토가 예쁨담당이라 또 장식해줍니다.

    얼마전 포스팅에서 아침에 토마토는 몸에 좋지 않다고 했는데,

    그래서 딱한개씩만 놓았는데..ㅠ 토마토 대체할것을 찾아봐야 겠어요~빨강으루다가~

    맛이 심심할수 있으니 중간에 타르타르 소스를 살짝 곁들였습니다.

    딸아이한테 닭가슴살 한조각씩 잘라서 야채를 올려 먹으라 했네요 ㅋ

    그리 말하지 않으면 저중에서 닭가슴살이랑 달걀만 먹을게 뻔~합니다 ㅋㅋㅋ

    다른재료들은 여러분이 다 아는맛이고, 닭가슴살 맛을 평가하자면~

    일단 맛있어요~~ 닭가슴살은 퍽퍽하니 기본적으로 맛이 없어서 잘 안사먹는데

    오아시스 닭가슴살은 부드럽고 담백하고 별로 퍽퍽하지 않아요~

    훈제맛이 나서 향도 좋고 꽤 있답니다 ~

    먹어본 닭가슴살중에 아주 괜찮은 정도 입니다.

    당분간은 쭉 오아시스 닭가슴살을 애용할것 같아요~~~

    모두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