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안호두나무캠핑장
    캠핑 2023. 4. 16. 12:25
    728x90
    반응형

    2022.11.5~11.6

    2022년엔 우리집이 이사도 했고 이래저래 바빠서 캠핑을 한번밖에 못갔네요 ㅠㅠ

    바쁜것도 바쁜 거지만 캠핑을 예약잡기가 점점 힘들어져서

    캠핑 계획을 잡기도 참 부지런을 떨어야 한답니다 ㅡ.,ㅡ;

    서울기준으로 한시간거리에는 일단 못잡는다고 봐야하고

    적어도 한시간반 이상을 나가야 겨우 잡는다고 볼수 있지요.

    2022년 처음이자 마지막 캠핑은 천안 호두나무 캠핑장으로 갔답니다.

    단풍철이라 풍경도 좋고 그나마 가까운 거리도 만족한 곳이었어요.

    우리 자리가 A1 자리였는데 계곡이 바로 옆에 있어 좋았고 A라인 중에서 유일하게

    차를 옆에 주차해놓고 짐을 내릴수 있는 자리랍니다.

    다른곳은 위 B라인에 주차하고 짐을 들고 와야 해요.

    A1 옆길로 단풍나무들이 줄지어 있고 계곡도 있고 매점도 가까워서 저는 아주 흡족한 자리였어요.

    오랜만에 간 캠핑이라 그런지 이것저것 짐을 많이 빼먹고 와서 ㅠㅠ

    무언가 이것저것 샀네요. 제일 큰거는 구이바다를 안가져가서 ㅠㅠ

    급한대로 가는길에 웍을 하나 샀네요.

    웍으로 점심으로 감바쓰를 해먹고 저녁으로는 닭갈비를 해먹었답니다.

    빼놓을수 없는 마시멜로랑 고구마도 궈먹었구요~

    아침에도 쌀쌀해서 장작을 태웠는데 캠핑장에서 파는 장작이 좀더 비쌌습니다 ㅠㅠ

    아침에 귤을 처음으로 구워먹어 봤는데

    요거 별미였어요. 당도가 더 높아진 따뜻한 귤이 되었어요 ㅋ

    천안호두나무 캠핑장은 한시간 반정도 거리여서 제일 좋았고 아담하지만 계곡도 끼고 있고

    단풍도 즐길수 있어서 나름 좋은 캠핑장이었습니다 ^^

    23년엔 부지런 떨어서 캠핑을 많이 다니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