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캠핑요리로 좋은 “김치우동&주먹밥”
    캠핑 2021. 9. 9. 09:59
    728x90
    반응형

    캠핑 첫째날 메뉴는 점심으로는 라면, 저녁으로는 샤브샤브를 먹었습니다.

    둘째날 점심으로 김치우동과 주먹밥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재료는 가쓰오 우동 (2인분) 1봉, 백설 밥이랑 야채가루 2봉, 햇반2개입니다.

    햇반은 전자레인지로 미리 돌려와서 식혀줍니다.

     

    전골팬에 생수를 붓는데 정량은 2인분에 700ml이지만

    저는 김치를 넣을거라서 약간더 물을 붓습니다.

    물을 붓고 액상소스를 2개 넣어서 물을 팔팔 끓여줍니다.

    물이 끓는동안 주먹밥을 만들어 주면 시간이 딱 맞는답니다 ㅋㅋ

    비닐장갑을 끼고 골고루 비벼 동글동글 만듭니다 ㅋㅋ

    완성된 주먹밥은 접시에 담아주고요~

    이제 김치우동을 만들어 볼까요~

    물이 끓으면 우동면을 넣고 살짝 익혀 살살 면을 풀어줍니다.

    면을 살살 풀어주고 김치도 넣고 건더기 스프도 넣습니다.

    보글보글 조금 더 끓이다가  계란 2개를 깨뜨려 넣어줍니다.

    그리고 살살 계란을 풀어줍니다.

    요렇게 보글보글 조금더 끓이면 완성입니다~ 참 쉽죠잉~

    가스오 우동에 김치와 계란을 넣어 끓이면 일본식 김치우동 맛이 나더라구요 ㅋㅋ

    아주 맛있답니다 ㅋㅋㅋ

    요렇게 집에서 종종 해먹거든요~

    조금 촐촐할까봐 주먹밥도 곁들이면 근사한 한끼 메뉴가 된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