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월 자연이랑 캠핑장
    캠핑 2021. 9. 7. 10:56
    728x90
    반응형

    지난주말에는  날씨가 너무 좋았죠~ 집에 있기는 너무 아까운 날씨였던거 같아요.

    바야흐로 캠핑의 계절이 다시 왔네요 ^^

    저는 한달전에 토~월요일 2박3일 일정으로 캠핑 예약을 잡았답니다.

    지난번처럼 이번에도 딸래미 베프 가족이랑 같이 왔습니다.

    4단계라 테이블은 합치지 않고 말이죠~

    토요일날 출발 했는데 모두가 나들이를 가는지 차가 꽤 막혔습니다.

     울집은 캠핑이 2박은 첨인지라 설레서 그런지 세시간에 걸쳐서 와도 피곤한지 모르고 왔네요 ^^

    자연이랑 캠프의 전경입니다.

    안쪽으로 펜션동과 키즈존이 있습니다. 

    키즈존에는 방방장, 골프장, 풀장이 있고 풀장은 폐쇄되어 있었습니다.

    텐트앞에 펼쳐진 전경이 너무 좋죠~ 

    법흥계곡이 있는데 깊은곳이 아이들 허리까지 와서 물놀이 하기에도 너무 좋았습니다.

    물이 맑고 깨끗해서 물멍을 제대로 하고 왔네요~

    저는 물멍을, 아이들은 물놀이를~

    물은 좀 차갑긴한데 그래도 몸담그고 몇시간 놀만 했습니다.

    이렇게 다슬기와 물고기를 잡아 놀고, 다음날 풀어 주었습니다. 

    아이들이 물놀이 나간동안 울 남편은 만화 삼매경입니다.

    진짜 힐링하는거 같다고 하네요 ~

    이곳 주소가 무릉도원면인데 정말 이곳이 무릉도원인것 같습니다 ㅋㅋ

    3일 일정이라 맛난거도 많이 해먹고 여유가 있어 너무 좋으네요~

    요즘 아빠와 딸래미가 푹 빠져있는 하이큐 만화도 보고,

    야식도 먹고 저랑 남편은 넷플을 즐겼습니다.

    아이들은 놀러다니느라  부모곁에 오질 않는군요 ㅋㅋ 너무 편합니다 ㅋㅋㅋㅋ

    밤에는 불꽃 놀이도 하구요~

    이시간이 밤 12시입니다.

    자연속에서 즐기는 시간적 자유로움~ 아 이곳은 너무 낙원입니다 ㅋㅋ

    아~ 강원도 영월의 밤하늘엔 별도 많았습니다.

    총총히 빛나는 별들이 어찌나 이쁘던지~

    아 밤하늘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네요 ㅜㅜ

    날씨가 너무 좋은 초가을의 캠핑~

    강원도라서 더욱 좋았구요.

     이곳 캠핑장은 조금 규모가 작아서 사이트 바로 주차를 할수가 없더라구요.

    그래도 짐내릴때만 차를 옆에 댔다가 주차장에 주차를 했는데

    이점만 빼면 별로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제일 좋았던점은 그래도 법흥계곡입니다.

    물높이도 적당하고 물도 너무 깨끗하구요~

    2박3일  여유롭게 힐링을 제대로 하고 왔네요^^

    다음번엔 캠핑놀이 캠핑요리를 더 소개해 드릴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