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캠핑요리로 좋은 “샤브샤브”
    캠핑 2021. 9. 8. 10:13
    728x90
    반응형

    이번엔 2박 3일 캠핑일정이어서 메뉴 선정에 고민이 많았습니다.

    첫번째 저녁메뉴로는 샤브샤브를 준비했답니다.

    저는 캠핑에서는 손이 많이 가지 않는 요리가 좋아서

    집에서 재료 손질을 모두 해옵니다.

    알배추, 청경채 , 케일등 채소를 모두 씻어서 적당한 크기로 준비했고,

    버섯과 만두를 준비했습니다.

    샤브샤브 고기는 노브랜드에서 구매 했습니다.

    샤브샤브는 재료만 준비되면 육수만 끓이면 되기 때문에 꽤 간단한 요리 같습니다.

    육수는 오뚜기 멸치장국을 부어서 간단하게 끓였습니다.

    멸치장국 맛에 요즘 빠져서 집에서도 잘 쓰고 있네요 ㅋㅋ

    육수가 끓으면 먼저 배추를 넣고 살짝 끓이다가

    다른 채소를 넣어서 끓입니다.

    채소가 다 익을때쯤 만드와 고기를 넣어서 익혀줍니다.

    고기가 익으면 건져내 소스에 찍어 먹습니다.

    제가 준비한 소스는 칠리소스, 참소스, 생겨자 입니다.

    이제는 저녁에는 날씨가 선선해서 따끈한 국물이 잘어울리네요~

    깔끔하고 속든든하고~

    고기도 채소도 많이 먹어 참 좋구요~

    캠핑요리로 샤브샤브는 너무나 괜찮은 메뉴인거 같습니다.

    배가 불러서 죽을 만들어 먹진  못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