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두번째캠핑-춘천데일리오토 캠핑장
    캠핑 2021. 1. 18. 18:19
    728x90
    반응형

    2020. 10.24~10.25

    올해 두번째 캠핑은 춘천 데일리 오토 캠핑장으로 정했습니다.

    여기도 처음간 곳이라 그나마 집에서 가까운 곳을 막 찾았었죠~

    그런데 이날은 강풍이 완전 불었습니다. 캠핑은 우천시가 제일 두려웠는데 강풍은 더 심한것 같았어요 ㅠㅠ

    늦잠꾸러기인 우리 세식구는 한시경 도착해서 점심으로 라면을 재빨리 끓여 고픈배를 일단 채웠습니다.

    점심을 먹고 슬슬 텐트를 치려는데 강풍이 너무도 심하게 불었어요@.,@

    텐트를 고정시키기도 힘들고, 폴대를 붙들고 있기도 힘들고,

    더더군다나 데크사이트는 또 처음이라 완전헤매고,

    이텐트 피칭은 겨우 두번째라 미숙한데...

    업친데 겹친격, 설상가상 이었지요.

    무지무지 고생끝에 겨우 피칭했는데 바람이 하도 세서 불안불안해서 핀을 더 박고,

    줄도 많이 묶었습니다. 밤새 텐트가 날라갈까봐 걱정이 되더라구요.

     

    밖에서 아빠는 강풍에 텐트날라갈까봐 계속 보수공사중인데, 텐트안 우리딸은 그저 평화롭기만 합니다. ㅋㅋㅋ

    만화 삼매경이네요. 아이패드는 딸래미 단짝친구랍니다.

     

    10월말인데도 기온도 많이 내려가고 강풍까지 심하게 불어 꽤 춥습니다.

    그래서 서둘러 장작을 피웠지요.

    담번에는 따숩게 옷을 더 잘챙겨와야 겠습니다~

    이번캠핑은 먹거리는 간소화하게 챙겨왔어요.

    저녁은 닭꼬치와 오뎅탕입니다.

     

    노브랜드 데리야끼 숯불 닭꼬치~ 참맛나요.

    그리고 요즘 빠져있는 호가든 청포도맛~

    두개 조합이 아주 꿀조합이었어요~~

    간단히 저녁해먹고 간식챙겨먹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캠핑요리 더 연구해봐야 겠어요.

    다행히 밤새 텐트는 무사했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