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첫번째 캠핑-영월내리계곡솔밭 캠핑장
    캠핑 2021. 1. 18. 18:14
    728x90
    반응형

     2020.9.26~9.27

    아~저렇게 파랄수가~

    올해 초 시작된 코로나로 긴 방콕생활에 지쳐가는데..

    여름만 지나면 캠핑을 떠나야지 생각하며 캠핑에 두근두근 기대를 하고 있었습니다.

    첫 번째 캠핑장으로 선택한 곳은 바로 "영월 내리계곡 솔밭 캠핑장" 이었습니다.

     

    작년까지 원터치텐트로 간편하게 미니멀 캠핑을 다녔는데, 큰맘먹고 이번에 텐트를 새로 구입했습니다.

    새로 구입한 텐트는 바로

    "스노우 라인 프라임 디럭스"

    넉넉한 공간감에, 전실이 생기니 프라이빗해지고 아늑해서 좋았습니다.

    새 집이 생긴 기분이랄까? ㅋㅋㅋ

    매번 편하게 한번에 훅 집어던지기만 하면 펴지는 원터치만 쓰다가 처음 텐트를 치니까..여간 어려운게 아니었어요.

    첫 피칭이라 엉성합니다 ^^;

     

    이날은 친구네 가족이랑 함께 했는데 그집 딸래미가 마침 생일이라 파티 분위기나고 좋았어요. 

    캠핑장에서 생일파티도 신나더라구요~

    사이트 아래엔 계곡이 있어 아이들이 돌던지기, 다슬기잡기등 하며 시간가는줄 모르고 놀았어요.

     

    계곡물도 맑고 깨끗해서 급기야 발 담가보는 아빠와 딸램..

     

    저녁메뉴는 춘천 바른 닭갈비& 춘천 숯불 닭갈비 꼬치구이.

    어른들은 매운맛으로다가 웍에 고구마랑 양배추넣어서 볶아먹고,

    아이들은 순한맛으로다가 꼬챙이에 꽂아서 꼬치구이로~

    아이들이 직접 구워먹으니 더욱 맛있어 했어요 ^^

    이만하면 올해 첫 캠핑 대만족이에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