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따뜻하고 신선한 집 김밥 만들기~
    뚝딱뚝딱 쿠킹 2021. 12. 8. 11:06
    728x90
    반응형

    저는 김밥을 아주 좋아합니다.

    사먹는것도 좋아하고 집에서 만들어 먹는 것도 좋아합니다.

    김밥을 싸가지고  피크닉가서 먹는것을 제일 좋아하구요 ㅋㅋ

    오랜만애 집에서 만들어 먹어 봤네요. 집에서 만든 김밥은

    따뜻하고 신선해서 요리 먹는 느낌이 있는것 같아요.

    재가 만든 감밥의 재료를 소개 할께요.

    재료는 김밥용 김, 밥, 계란, 당근, 우엉, 단무지, 오뎅, 시금치, 햄입니다.

    그리고 소금, 참기름, 간장, 설탕입니다.

     

    총 7가지 재료를 사용했습니다.

    먼저 계란 지단은 부쳐서 채를 썰어 놓습니다.

    밥은 고슬고슬하게 지어서 소금 한꼬집, 참기름 한스푼을 넣어 골고루 잘 섞어 비벼 놓습니다.

    자 재료준비는 이렇게 합니다.

    단무지는 하얀 단무지를 준비했고,

    어묵은 적당한 너비로 썰어서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간장과 소금을 넣어 볶습니다.

    시금치는 데쳐서 소금과 참기름을 넣고 무쳐 놓습니다.

    당근은 체쳐서 후라이팬에 개름을 두르고 소금을 한 꼬집 넣고  볶아 놓습니다.

    햄은 한줄씩 잘라서 볶아 놓습니다.

    자 이제 김밥을 말아볼까요~

    밥을 한주걱 올려서 넓게 펴주고 김끝에 서로 잘 붙도록 밥풀을 붙여 놓습니다.

    이제 속재료를 모두 올려서 꾹꾹 눌러가며 잘 말아줍니다.

    잘 말아서 이뿌게 썰어주면 완성입니다 ^^

    아하하하^^; 실은제가 이뿌게 김밥을 잘 마는 사람은 아니고요~

    김밥을 그냥 무지 좋아하는 사람이랍니다.

    요렇게 좀 모양은 엉성해도 무지 맛나답니다.

    요렇게 만들어서 3일 연속으로 먹었네요.

    재료 떨어지면 새로 사고 해서요 ㅋㅋㅋ

    김밥 예찬론자~ 다음번엔 다른 재료 연구해서 또 만들어 볼께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