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빔면과 목살스테이크 ft.배홍동비빔면
    뚝딱뚝딱 쿠킹 2021. 5. 4. 09:32
    728x90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요리는 비빔면과 목살스테이크입니다.

    누가 주인공이라고 말하면 서운할정도로 두요리가 아주 잘어울립니다 ㅋㅋ

    배홍동 비빔면이 출시되고 반응이 꽤 좋은거 같은데 아직 맛보지 못해서 이번에 한번 먹어봤습니다.

     

    보색칼라의 패키지로 디자인 컬러부터 눈에 확띱니다.

    배홍동이 멀까 ~ 이름부터 궁금증을 자아내서 

    재료가 배와 홍고추 동치미가 들어가 있는걸 금방 알수 있네요 ㅋㅋ

    비빔면 조리법은 여느 비빔면 조리법과 비슷합니다.

    끓는물 600ml에 면을 넣고 3분간 더 끓인후에 익힌면을 냉수에 충분히 헹구에 차게 만든후

    물기를 빼고 홍고추 숙성 비빔장과 잘비비면 됩니다.

    마지막에 고소한 참깨 토핑을 뿌려서 드시면 됩니다.

    조리된 비빔면에 오이, 계란등을 곁들여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라고 되어있는데

    계란삶기 귀찮아서 생략했습니다 ^^

     

    냉수마찰한 면에 양념장과 오이채를 얹은 모습입니다.

    요렇게 비빔면이 준비되면 목살을 굽습니다.

     

    물이 끓을때 목살을 얹기 시작해도 굽는시간과 얼추 비슷해집니다 ㅋㅋ

     

    목살에 허브솔트를 솔솔뿌려 굽다가 익으면 적당한 크기로 잘라 바짝 구워줍니다.

    아 너무 맛나보이는 만남이죠 ^^

     

    요렇게 비빔면과 목살구이 한상차림입니다.

     

    비빔면을 슥슥 비벼볼까요?

    여느 비빔면과 크게다른 맛은 잘 모르겠지만 맛있습니다 ^^

    약간 동치미가 연상되는 새콤한맛이 나는듯도 합니다~

    적당히 맵고 새콤 달콤 매콤하니 아주 맛있네요 ~

    이제 비빔면의 계절이 온듯합니다~~ 앞으로 많이 쟁여놔야 할거 같습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뚝딱뚝딱 쿠킹'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늘쫑 장아찌 담그기  (68) 2021.05.14
    초간단 마약토스트 만들기  (68) 2021.05.13
    아삭아삭 오이피클 담그기  (84) 2021.04.30
    돈부리 & 마튀김 만들기  (75) 2021.04.29
    향긋한 미나리삼겹살  (81) 2021.04.27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