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튀소삼형제 ft. 대전 빵지순례 명소 성심당
    맛난거 리뷰(까페.디저트) 2021. 4. 21. 10:59
    728x90
    반응형

    오늘은 빵지순례 명소인 대전 성심당의 시그니처빵인  튀김소보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며칠전 남편이 대전에 미팅이 있어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대전에는 큰누나가 살고 있어서 출장가면 한번씩 들러 저녁도 얻어먹고 빵선물을 받아옵니다 ^^

    큰누나집 바로 옆에 성심당이 있거든요, 이번에는 근데 SRT를 타고가서 대전역 성심당을 이용했다 합니다.

     

    출처:성심당 홈페이지

     

    성심당 소개를 해볼께요~

    '성심당은 大田의 文化입니다.'
    1956년 대전역 앞 작은 찐빵집에서 시작된 성심당은,

    대전 시민의 자부심과 사랑으로 대한민국 제과업계를 대표하는 향토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우리는 가톨릭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 사회에 봉사하는 가치있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또한 '맛있는 빵, 경이로운 빵, 생명의 빵'을 만들어 이웃과 함께 '사랑의 문화'를 이루어 가고자 합니다. 

    아주 깊은 역사를 자랑하네요~

     

    자 이제, 남편이 푸짐하게 들고온 빵보따리를 풀어 헤쳐볼까요? ㅋㅋ

     

    출처:성심당 홈페이지

    이중, 베스트 메뉴 1위가 튀김소보로 빵입니다.

    성심당 빵을 여러번 먹어봤지만 늘 당일 튀긴빵은 못먹어봐서

    이번에는 작정을 하고 밤 늦~~게라도 먹고야 말았습니다 ㅋㅋㅋㅋ

    9시 50분 열차를 탔다고 하니 바로 직전에 구운 빵이 었대요~ 글쎄 ~~ ㅋㅋㅋ

    수서역에 딱 한시간 걸렸거든요. 그래서 제가 픽업 나가서 집에 도착하니 11시20분정도 였어요.

    그래도 튀긴지 두시간 남짓만에 먹게 되었어요 !!!

     

    튀소구마, 튀김소보로, 초코튀소~ 이것들이 튀소 삼형제입니다.

    젤 위에것이 오리지널 튀김 소보로이고, 달콤한 팥 앙금이 듬뿍 들어있습니다.

    두번째것이 튀소구마이고, 속에 달콤한 고구마 속이 꽉차 있습니다.

    젤 마지막것이 초코튀소인데, 이것은 튀김소보로가 출시된지 40주년 기념으로 새로 탄생한 시리즈입니다.

    튀김소보로위에 진한 다크초콜릿 두껍게 코팅되어 있습니다.

    아~ 두시간 남짓만에 먹으니 너무 감동입니다.

    야밤에 11시30 넘어서 셋이서 너무 맛있다며 냠냠 먹어 댔습니다 ㅋㅋ

    바삭함이 ~ 크런키 소리가 아주 그냥~~끝내줍니다

    바삭한 ASMR 소리에 맛이 배가됩니다.

    역시 당일안에 먹어야 맛이 배가 되는것이었어요~ 

    초코튀소는 튀소랑 다크초콜릿 코팅이 바삭하니 너무 조화롭네요~

     

    넉넉히 업어온 덕분에 평소에 많이 감사한 동네언니에게도 튀소몇개를 나눠 줄수 있었습니다 ^^

    성심당은 대전 지역에만 있어서 좀더 귀하고 희소가치가 있는것 같습니다.

    대전엔 우리가족이 또 살고 있어서 우리세식구에겐 좀더 특별하고요 ~

    예전에 전지적참견시점에 이영자가 또 이곳을 방문해서 소개한적이 있고,

    방송에도 꽤 나온걸로 알고 있습니다.

    또 부추빵이 유명하고, 좋아하는데 그건 이날 품절이라 못사왔네요 ㅠㅠ

    내일은 다른빵을 또 소개하도록 할께요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