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소한 쇼핑천국 ft.아트박스
    나들이 2021. 6. 3. 10:22
    728x90
    반응형

    소소하게 쇼핑하기 좋은곳 아트박스를 소개합니다.

    이곳은 딸래미와 며칠에 한번씩은 들르는 위례에 있는 아트박스 입니다.

    11살 딸래미의 쇼핑천국은 교보문고, 영풍문고와 아트박스입니다.

    아트박스 위례점은 매장규모도 크고 카테고리별로 상품들도 아주

    풍성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딸 래미가 저학년때는 피규어 완구, 봉제인형코너에서 주로 기웃기웃대더니

    요즘은 자주가는 코너가 따로 있습니다.

    바로 이 코너 인데, 보시다시피 상품이 많이 빠져있죠~ 잘팔리고 있네요^^

    요즘 초딩 들에게 대박 인기 아이템들입니다.

    바로 팝잇, 말랑이 입니다. 팝잇은 뽁뽁이 같이 생긴 누르는 형태이고 , 말랑이는 그냥 말랑말랑한

    촉감의 완구들입니다.

    딸래미가 초등 저학년일때는 인스(인쇄 스타커)와 슬롸임이 인기가 있었던거 같고,

    요즘 핫한것은 팝잇과 말랑이들인거 같습니다, 인기이유는 슬롸임과 비슷한 이유인거 같습니다.

    예전에 잡화 상품기획 일을 했는데 요런걸 앞서서 했다면 대박이었을텐데 말이죠 ㅋㅋㅋ

    요즘 초등학생들은 유튜브를 통해 너무 빠르게 유행을 접하고 있답니다.

    이번에 구입한 쇼핑아이템들입니다. ㅋㅋ

    여름을 대비해 머리끈과 이쁜 캐릭터 스티커 , 떡꼬치 모양 말랑이입니다.

    요 떡꼬치 말랑이는 3800원인데 세일해서 2000원에 샀습니다.

    기분좋게 구입했네요 ㅋㅋ

    서점 잡화코너에 가도 요즘 새로 하나씩 들여와야 하지요. 

    요렇게 모두 10000원 조금 넘게 구입했네요.

    요런게 10000원의 행복 아닐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