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랙소르베, 이상한나라의 앨리스, 체리쥬빌레, 망고탱고, 뉴요치즈케이크
    맛난거 리뷰(까페.디저트) 2021. 1. 18. 18:32
    728x90
    반응형

    연말이라 파티분위기엔 아이스크림이 빠질순 없죠!

    오랜만에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사러 매장에 갔어요~

    패밀리 파인트, 5가지 맛으로 골라 업어 왔어요~

    세로로 가지런히 균등히 꾹꾹 눌러담은 기술이 ~ 놀랍습니다!! 골고루 퍼먹기 너무 편했어요 ^^

     

     

    우리가 간곳은 위례 트레이더스앞 배스킨라빈스 매장!!

    메뉴 고르며 줄서있는 빅초이와 리틀초이 ㅋㅋ

     

    이번 배스킨라빈스의 컨텐츠는 '윌리를 찾아라'이네요~

    캠핑매트와 카트가 탐나긴 했지만, 캠핑매트도 집에 있고, 카트는 딱히 쓸데가 없어서 꾹 참아봅니다 ^^;

     

    연말 성수기라 아이스크림박스를 무진장 쌓아놨었더랬지요. 사실, 우리집도 지난주에도 아이스크림케잌 사먹었답니다 ^^
    이번엔 패밀리 파인트 5가지로 세식구 입맛대로 골라담아 왔어요~

    빅초이는 블랙소르베, 체리쥬빌레, 딸래미는 망고탱고랑 이상한나라의 솜사탕, 저는 뉴욕치즈케이크!!

     

    포장되어 받은 아이스크림을 딸래미가 꼭 챙겨듭니다.

    같이 쇼핑하고 나면 짐을 드는적이 거의 없는데 케이크, 아이스크림 요런거는 꼭 제손으로 들겠다며 챙기십니다  ㅋㅋㅋ

     

    달달구리 다양한 배스킨라빈스 31 아이스크림으로 연말 저녁을 스윗하게 보내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