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를 위한 여유로운 티타임 feat. 쿠스미티
    맛난거 리뷰(까페.디저트) 2021. 3. 3. 09:54
    728x90
    반응형

    어제 딸아이가 드디어 개학을 했답니다~

    길고긴 겨울 방학이 끝나고, 오랜만에 학교를 갔어요~

    물론 줌 수업과 병행은 하겠지만, 저도 오랜만에 오전에 여유가 좀 생겼네요 .

    홈카페에서 천천히 차도 한잔 마시면서, 이렇게 여유있게 블로그 놀이도 할수 있네요~

    평소엔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시지만 오랜만에 또 차한잔 준비했어요 ~

    새 상품이 아니라 먹던  것이라 사진은 좀 허접하지만  ^^; 소개 해드리고 싶어요 ~

    소개해드리고 싶은 차는 바로 쿠스미티 인데요,

    쿠스미티는 프랑스 브랜드인데요, 150년의 역사를 자랑합니다.

    쿠스미티는 1867 년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파벨쿠스미초프가 처음 설립한 브랜드였습니다.

    처음엔 러시안티 였다가 러시아 혁명이후에 프랑스에 자리를 잡았고

    2003년에 프랑스기업이 인수하여 지금은 프랑스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쿠스미티는 100여가지가 넘는 브렌드 티를 선보이고 있고,  웰빙브랜드티만을 선정한다고 합니다.

     

    그중 소개해드릴 티는 쿠스미티 블루디톡스인데

    한국 쇼핑몰에서는 '엑스퓨레' 시리즈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엑스퓨레 시리즈는 오리지널, 인텐스, 애딕트, 부스트, 아쿠아로사 5종류가 있는데

    그중 블루 디톡스는 인텐스입니다.

    상품은 틴케이스 25g, 틴케이스125g, 모슬린티백20개입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구요.

    제가 예전에 선물받은 것은 모슬린티백 20개입이네요.

    홈페이지가로 23,000원이에요.

    패키지가 너무 이뻐서 선물 받았을때 너무 맘에 들던데 맛도 참 좋았습니다.

    먼가 클래식하면서도 전통이 느껴지고 화려한 디자인 느낌이죠~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고 유기농 허브 블렌드 티 느낌을 잘 살려낸 디자인 같습니다.

     

     

    엑스퓨레 인텐스는 파인애플 향이 첨가된 녹차, 마테, 허브 블렌딩 차입니다.

    그외에도 로즈힙, 스피어민트, 과리나씨, 쐐기풀잎, 해바라기잎등 허브재료가 많이 들어갔네요 ~

    상큼한 파인애플 향이 나고요,

    마테와 녹차와 루이보스티가 블렌딩되어 이국적인 맛이 납니다.

    정말 프리미엄 웰빙티입니다. 맛있습니다 !!

    아이스티로는 안마셔봤는데 아이스티로 마셔도 맛있겠네요 ~

    그리고 쿠스미티는 티백재질을 POLY LACTIC ACID(PLA)를 사용하는데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원료료 만들어진 100% 자연재질이라고 하네요~

    티백을 밀봉하기 위한 접착제도 사용하지 않았다 합니다.

    그러니 더욱 신뢰가 가네요~ 

     

    모슬린티백은 요렇게 네모납작한 모습입니다.

    여러가지 재료가 알록달록 보이지요~

    티백을 넣고 뜨거운 물을 붓고 3-4분간 우려내면 끝입니다.

     

    상큼하고 향긋하니 따뜻한 프리미엄 웰빙티 완성입니다 !

    쿠스미티는 패키지도 너무 이쁘고 구성도 다양해서

    선물용으로도 참 좋을것 같습니다 ~

    3월이 되고서야 그해의 본격적인 업무나 일상이 시작 되는것 같습니다.

    저같은 학부모는 말이죠. 갑자기 많이 바빠졌어요 ^^;

    그럴수록 차한잔의 여유를 가지고 차근차근 스케쥴을 해나가는것은 어떨런지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