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밀리아 피규어 ft. 크리스마스 선물
    만화세상 2021. 12. 23. 11:36
    728x90
    반응형

    우리집 딸래미는 만화덕후입니다. 저도 좋아하고 아빠도 물론 좋아합니다 ㅋㅋ

    일본 애니메이션을 너무 좋아해서 스페셜데이땐 꼭 당연히 캐릭터 피규어가

    선물입니다. 저내년 선물까지 리스트가 다 짜여져 있습니다 ㅋㅋ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은 바로 만화 '리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의 '에밀리아'였습니다.

    캐릭터 패규어는 정품이 아닌것도 많고 시세도 달라서 

    적당한 가격에 정품을 사기가 좀 까다롭습니다.

    엄청 시장조사를 한다음, 이번에는 남편이 사랑하는 딸래미를 위해서

    남부터미널에 있는 국제전자상가에 직접 들렀습니다.

    톡으로 제품 상태를 딸래미한테 확인을 시키고 ㅋㅋ 구매를 결정하였습니다.

    가격이 무려 115000원입니다 ㅠㅠ

    너무 비싸서 딸래미도 돈을 보태기로 했답니다 ㅋㅋ

    구성품이 위와 같습니다. 부속품이 정교하고

    만듬새가 굉장히 좋습니다.

    옷자락이며 머리카락이며 표현한 것이 정말 섬세합니다.

    만화 캐릭터를 잘 재현해놓았답니다.

    얼굴 표정도 바꿀수 있고, 손동작도 바꿀수 있고, 다양한 포즈 연출이 가능합니다.

    고양이도 같이 들어 있고 망토도 같이 들어 있습니다.

    이것을 받아본 딸래미의 얼굴에 행복이 번지네요 ^^

    참 비싸지만 몇달간 갖고 싶었던걸 갖게 되니까

    딸래미는 너무 좋아하고 저도 뿌듯해지네요 ^^

    다들 크리스마스 선물로 무엇을 준비하셨나요 ?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