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폭염더위 날려줄 시원한~수박화채 만들기
    카테고리 없음 2021. 7. 20. 11:20
    728x90
    반응형

    이번 여름 폭염 더위는 정말 심각하네요

    아침부터 에어컨 틀어대야하고 어디 시원한데 나가 있지도 못하겠고 ㅠㅠ

    4단계 격상으로 7월 여행 스케쥴 2개나 취소해서

    7일 계획이  모두 날라갔네요 ㅠㅠ

    집에서 방학동안 아이랑 홈캉스를 해야 겠어요 ^^;

    시원한 대표적인 먹거리는 수박이 제일이죠~

    수박 떨어지기가 무섭게 사서 재어 놓고 있습니다.

    수박으로 또 다른 별미를 만들 수 있는게 바로 화채인데요, 

    요새 우리 딸래미가 제일 많이 찾는 먹거리랍니다.

    재료는 요렇게 수박, 얼음, 후르츠 통조림, 우유, 사이다 입니다.

    요렇게 준비되면 믹싱볼에 넣고 마구 섞어 주면 됩니다.

     

    모두 섞으면 예쁜 그릇에 담아내면 됩니다.

    요것은 딸래미 친구엄마가 선물해준 티코스터 입니다.

    요즘 손뜨개질 취미를 가져서 선물도 받고 참 좋으네요^^

    예쁜 그릇에 담아내니 더욱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ㅋ

    홈카페 놀이에서는 이쁜그릇도 필요하답니다 ㅋㅋ

    사이다의 새콤달콤한 맛과 우유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만나서

    음료가 요구르트 맛이 나요~

    상콤한 과일들과 함께 하니 맛이  너무 잘어우러지네요.

    알록달록 시원한 수박화채!

    올 여름 무더위 잡을 디저트~

    한번 만들어 드셔 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