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싸이버거 시리즈 ft. 맘스터치
    카테고리 없음 2021. 6. 28. 11:33
    728x90
    반응형

    저는 맘스터치 싸이버거를 참 좋아해요. 다행히 우리동네에 맘스터치가 있답니다. 

    싸이버거 시리즈로 이번에 한번 쫙 구입해봤어요.

    양념치킨 싸이버거, 간장마늘 싸이버거, 오리지널 싸이버거를 구입했지요.

    출처: 맘스터치 홈페이지

     

    요렇게 여러가지 맛을 한꺼번에 사니까 반씩 컷팅해서 나눠 먹을수 있어 좋네요^^

    오리지널 싸이버거는 늘 먹던 맛있는 맛이구요.

    그다음 간장마늘 싸이버거가 좀 더 짭짤하니 감칠맛이 더 납니다.

    양념치킨 싸이버거는 맛은 있지만 양념맛이 좀 세서 그런지

    저는 양념치킨은 그냥 양념치킨으로만 먹는게 더 낫겠단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 취향으론 싸이버거, 간장마늘 싸이버거, 양념치킨 싸이버거거순으로 

    맛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